번호 |
  |
제 목 |
|
|
조회 |
15 |
 |
기본적인 물류 대행 서비스는 무엇인가요? |
|
|
134 |
|
|
 |
영동로지스는 입고,하역,보관,포장,출고,택배발송,재고관리,C/S응대 등 물류의 전과정을 원스톱으로
대행해 드립니다. |
|
|
14 |
 |
안전하고 청결한 보관 환경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 |
|
|
110 |
|
|
 |
영동로지스는 3단 파렛트 랙,엥글랙 등의 시설과 CCTV,화재보험,ERP 재고관리 시스템, 해충방재 시설등을 도입하여 안전하고 청결한 입고.보관.출고 관리가 이루어 집니다.
|
|
|
13 |
 |
창고 보관비는 무상인가요? |
|
|
163 |
|
|
 |
기본적으론 무상입니다.
기준 수량(월1천건) 미달시나 추가 면적 사용시에는 추가 보관비용이 청구됩니다.
택배 발송 없는 단순 창고 보관은 사양합니다.
|
|
|
12 |
 |
물류대행 요금은 어떻게 결정되나요? |
|
|
176 |
|
|
 |
계약된 발송 건당 요금에 택배비,작업비,창고 보관비,하역비 등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◐ 월 평균 발송수량 : 월1천건 이상 업체에 한해 차등 적용
◐ 작업 난이도 : 박스크기, 중량, 취급 아이템수 및 평균 합포수량, 포장형태 등에 따라 차등 적용
당사는 별도의 창고 보관비는 받지 않습니다.(단,규정 이상 사용시 실비 청구) |
|
|
11 |
 |
견적 문의시 준비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? |
|
|
158 |
|
|
 |
▧ 정확하고 신속한 견적 산출을 위하여 필수적으로 알려주실 내용입니다.
① 품목 : 유아용품등
② 제품의 종류및 보관수량 : 취급 품목수 ( 예. 50가지) 및 총갯수
③ 제품의 크기 및 무게 : 대/중/소 비중을 알려주시면 좋습니다 (예.대10% 중 20% 소70%)
④ 월 평균 택배 발송 수량 : 비수기 /성수기 평균
⑤ 사용 희망 면적 : 보관 평수 or 파렛트수 (예.50평 or 100파렛트)
⑥ 포장 형태 및 추가작업여부 : 비닐포장, 에어캡포장 등
⑦ 판매처 : 쇼핑몰,오픈마켓,홈쇼핑,소셜커머스,사은품,이벤트 등
⑧ 내품수량 : 박스당 평균 합포수량 (예.평균2.5개)
|
|
|
10 |
 |
상품 발주서는 몇시에 어떻게 전달하면 되나요? |
|
|
101 |
|
|
 |
영동로지스는 1일 1회 ~ 2회 상품발주서를 받습니다.
1차는 오전10시 , 2차는 오후 2시30분 마감합니다.
저희가 제공해 드리는 엑셀 양식에 편집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. |
|
|
9 |
 |
실시간 재고관리는 무엇이며 재고실사는 어떻게 하나요? |
|
|
116 |
|
|
 |
영동로지스는 오클릭 실시간 재고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바코드를 이용한 재고관리로 오피킹.오배송이 현격히 줄어듭니다.
저희가 부여해 드리는 아이디로 접속하시면 실시간 재고 현황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.
발주 업무에 신속히 활용하시면 됩니다.
재고 실사는 월1회를 원칙으로 하며 고객사 입회하에 시행합니다. |
|
|
8 |
 |
반품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? |
|
|
100 |
|
|
 |
◐ 영동로지스에서 반품을 받는방법 : 당사에서 반품 관리 대장을 작성후 고객사께 실시간 보고합니다.
◐ 고객사에서 직접 반품을 받는방법 : 교환/환불 등 클레임건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처리 하실 수 있습니다. |
|
|
7 |
 |
박스,에어캡,테이프등 부자재는 어떻게 되나요? |
|
|
107 |
|
|
 |
박스테이프는 당사에서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.
각종 부자재는 고객사께서 구매하여 당사로 입고를 원칙으로 합니다.
단, 믿을만한 제휴 업체를 소개해 드릴 수 있습니다. |
|
|
6 |
 |
퀵 서비스 이용도 가능한가요? |
|
|
92 |
|
|
 |
네,실시간 처리해 드립니다.
당사랑 제휴 맺은 퀵 서비스 업체가 대행해 드리며 요금은 월말에 별도로 합산 청구됩니다. |
|
|
5 |
 |
상품 입고 절차 및 검품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 |
|
|
99 |
|
|
 |
소량 입고시 입고 당일 차량 출발전 연락주시면 됩니다.
대량 입고시에는 1일전 연락주시면 미리 입고 공간을 준비합니다.
검품은 전수검사 방식과 랜덤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수량 확인후 입고증은 팩스로 전송해 드립니다.
|
|
|
4 |
 |
입점 절차및 소요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 |
|
|
96 |
|
|
 |
견적 문의를 하시면 담당자가 유선으로 연락을 드립니다.
담당자가 고객사의 물류센터를 방문하거나 고객사께서 당사 물류센터를 방문후 수일내로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. 계약후 입점시까지 소요기간은 약15일 정도 입니다. |
|
|
3 |
 |
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 |
|
|
100 |
|
|
 |
당월1일 ~ 당월말일 까지의 물류대행 비용을 정산하여 익월초에 계산서와 정산서를 보내드립니다.
확인후 10일까지 현금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 |
|
|
2 |
 |
냉동/냉장 제품도 취급하시나요? |
|
|
94 |
|
|
 |
죄송합니다. 저희는 냉동/냉장 제품은 취급하지 않습니다. |
|
|
1 |
 |
택배사는 어떻게 되나요? |
|
|
155 |
|
|
 |
씨제이 - 대한통운 택배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합니다.
전용 핫라인 구축으로 배송관련 C/S업무도 적극 해결해 드립니다. |
|
|